JoyPlay24

joyplay24-Logo
포커

포커 의 역사와 게임 플레이

처음에는 포커가 가져온 폭력 때문에 무법적인 게임으로 여겨졌습니다. 도박은 종종 서부 서부의 범죄자와 사기꾼을 끌어들였습니다. 도박은 이미 미국에서 매우 논쟁의 여지가 있었지만 1970년 포커 월드 시리즈 가 설 립 될 때까지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원래 Benny Binion이 소유했으며 Binion의 호스슈 카지노 에서 대회가 열렸습니다. 그들은 매년 큰 판돈이 걸린 대회를 개최했으며 첫 번째 챔피언 중 하나는 Johnny Moss였습니다. 창립 3년 후인 1973년, 포커 월드 시리즈 는 CBS에서 처음으로 중계되었습니다. 이것은 공식적으로 포커를 확립된 스포츠로 표시했습니다.

누가 포커 를 발명했습니까?

현대 포커를 발명한 사람은 아무도 모르지만 역사가들 사이에서는 1800년대 뉴올리언스에서 개발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새로운 52 카드 게임은 상인과 상인이 미시시피 강을 따라 여행하고 다른 도시에서 플레이하면서 미국 전역에 퍼졌습니다. 또한, 포커는 남북 전쟁에서 다운 타임 동안 반군과 노동 조합 모두에 의해 재생되었습니다.

스터드 포커와 같은 게임의 다양한 변형. 이것은 1849년 골드 러시 동안 매우 인기가 있었던 5장 카드 게임이었고, 결국 7장 카드 게임으로 바뀌었습니다. 결국 가장 인기 있는 포커 형식인 텍사스 홀덤이 도입되어 최대 10명이 플레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게임 인기도

포커는 포커 월드 시리즈 가 설립될 무렵 인기를 얻었습니다. 1973년 처음으로 월드 시리즈가 중계된 후 미국 전역에서 빠르게 인기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더 큰 상금도 마련됐다. 1982년에는 모든 이벤트에서 1등 우승자에게 260만 달러가 수여되었습니다.

이 스포츠는 2004년 하라스 엔터테인먼트 에 회사가 인수되면서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했으며 2006년까지 45개의 토너먼트가 있었고 1억 달러의 상금을 받았습니다.

포커는 미국, 특히 라스베가스에서 매우 인기가 있지만 전 세계적으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전 세계 사람들이 스포츠에 참여합니다. 다음은 포커에 참여하는 가장 인기 있는 국가 중 일부입니다.

  • 미국
  • 캐나다
  • 브라질
  • 체코 공화국
  • 멕시코
  • 네덜란드
  • 아루바
  • 호주
  • 우루과이
  • 모로코
  • 프랑스
  • 스페인

포커의 종류

우선 다양한 종류의 포커 게임이 있습니다. 세 그룹으로 나뉩니다.

  1. 포커 그리기
  2. 스터드 포커
  3. 커뮤니티 카드 포커

드로우 포커에는 파이브 카드 드로우 및 Badugi와 같은 게임이 포함됩니다. 스터드 포커에는 세븐 카드 스터드와 라즈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커뮤니티 카드 포커는 오마하와 함께 가장 인기 있는 포커 유형인 텍사스 홀덤입니다. 각 게임은 테이블에 있는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다양한 유형의 전략을 포함하는 핸드당 시간과 총 시간이 다릅니다. 대부분의 경우 다른 유형의 포커와 완전히 다릅니다.

텍사스 홀덤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포커 유형입니다. 사실, 각 경기의 길이는 게임 스타일, 블라인드, 시작 칩 스택 등 여러 요인에 따라 다릅니다. 일부 게임은 1시간 동안 진행되지만 주요 토너먼트는 일반적으로 거의 일주일 동안 진행됩니다.

포커 게임 플레이

포커 게임의 고전적인 형식에는 여러 단계가 있습니다.

첫째, 각 라운드는 “앤티” 또는 “블라인드”로 시작합니다. 이것은 일부 또는 모든 플레이어가 팟에 미리 지불한 금액입니다. 이것은 각 라운드에 대해 팟에 최소한의 돈이 있음을 보장합니다.

다음으로, 각 플레이어는 딜러에 의해 특정 수의 카드를 받습니다. 이 책임은 매 라운드마다 순환합니다.

각 플레이어가 손을 가졌을 때 딜러의 왼쪽에 있는 플레이어가 원하는 만큼 내기를 시작하여 내기를 시작합니다. 그들은 또한 다음 플레이어에게 베팅 책임을 넘기는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 주변의 각 플레이어는 게임에 남아 있기 위해 원래 내기를 일치(“콜”)해야 합니다. 그들이 내기를 원하지 않으면 손을 “폴드”하고 라운드에서 자신을 제거해야 합니다.

한 라운드의 베팅이 끝나면 남은 각 플레이어에 대해 더 많은 카드를 공개하는 작업이 발생합니다. 이 동작은 플레이 중인 포커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5장 카드 뽑기에서 플레이어가 손에서 카드를 교환하고 새 카드를 받는 경우입니다. 텍사스 홀덤에서 첫 번째 공동 카드 세트(“플랍”)가 공개됩니다.

베팅은 한 명의 플레이어를 제외한 모든 플레이어가 탈락하거나 더 이상 공개할 카드가 없을 때까지 순서대로 계속됩니다. 남은 손이 가장 강한 플레이어가 전체 팟을 가져갑니다.

포커 토너먼트 스타일 vs 캐쉬 게임

포커에는 일반적으로 특정 게임의 길이를 직접적으로 결정하는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매년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월드 시리즈 of 포커3는 각 플레이어가 $10,000의 참가비를 제출해야 하는 거대한 토너먼트입니다. 대부분의 토너먼트는 엔트리 수가 훨씬 적지만 모든 토너먼트 스타일과 마찬가지로 승자 독식 방식입니다. 드문 경우지만 2등과 3등은 소액의 상금을 집으로 가져갈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누군가가 테이블에 모든 칩을 가질 때까지 걸리는 시간만큼 게임을 하게 됩니다.

게임의 속도를 높이기 위해 딜러는 “블라인드” 또는 각 핸드의 테이블에 있는 두 명의 베터에게 필요한 사전 카드 베팅을 늘릴 수 있습니다. 블라인드는 사람들이 제거되거나 정해진 타이머에 따라 증가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가 점점 더 많이 베팅하도록 하여 사용 가능한 모든 칩을 획득하는 프로세스의 속도를 높입니다.

토너먼트 스타일의 플레이 외에도 캐쉬 게임도 있습니다.3 캐쉬 게임은 플레이어가 원하는 대로 언제든지 테이블에 참가하거나 테이블을 떠날 수 있는 포커 매치를 의미합니다. 여기에 있는 모든 칩을 한 플레이어만 가질 필요는 없습니다. 따라서 현금 게임의 길이는 전적으로 개별 플레이어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들이 적절하다고 생각하는 대로 구매하고 현금화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